CRM 최신 트렌드 및 핵심 성공요인
Q.최근 CRM(고객관계관리)의 트렌드?
Q.CRM(고객관계관리)를 성공하기 위한 핵심 성공요인(CSF)는?
■ 영상을 감상하신 후 간단한 설문조사까지 참여해 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8년 1월 23일~ 2월 9일
이벤트 설문 페이지: SAP-QUINTET 설문페이지 링크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CRM & I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P-QUINTET CRM "고객 데이터 통합 방향성 및 기대효과" (0) | 2018.02.08 |
---|---|
SAP-QUINTET CRM "고객 데이터 관리의 최신 트렌드 및 통합 시 주요 고려사항" (0) | 2018.02.01 |
[2017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퀸텟시스템즈, 더욱 진화된 기업용 통합 IoT 플랫폼 'iCIGNAL IoT'를 선보이다. (0) | 2017.10.12 |
[iCIGNAL Loyalty]고객과 1도 안친한 회사를 위한 마케팅 비법 공개! (0) | 2017.07.05 |
퀸텟시스템즈 멤버십 솔루션 'iCIGNAL Loyalty' 기반 '두타몰 멤버십' 오픈 (0) | 2017.06.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