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데이터 통합 방향성 및 기대효과
Q.고객 데이터 통합의 주요 목표, 방향 및 고려사항?
Q.고객 데이터 통합을 통해 기대하고 있는 단기적/장기적 효과?
■ 영상을 감상하신 후 간단한 설문조사까지 참여해 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8년 1월 23일~2월 9일
이벤트 설문 페이지: SAP-QUINTET 설문페이지 링크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CRM & I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iCIGNAL IoT Cloud platform (0) | 2018.04.03 |
---|---|
SAP-QUINTET CRM "영업체계 구축을 위한 준비사항 및 실행방안" (0) | 2018.02.23 |
SAP-QUINTET CRM "고객 데이터 관리의 최신 트렌드 및 통합 시 주요 고려사항" (0) | 2018.02.01 |
SAP-QUINTET CRM "CRM 최신 트렌드 및 핵심 성공요인" (0) | 2018.01.24 |
[2017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퀸텟시스템즈, 더욱 진화된 기업용 통합 IoT 플랫폼 'iCIGNAL IoT'를 선보이다. (0) | 2017.10.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