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IT 동향] 퀸텟시스템즈, 아이시그널 로열티(iCIGNAL Loyalty) 플랫폼 기반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 오픈

by 퀸텟지기 2017. 9. 13.

 

 

 

▲ 퀸텟시스템즈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

 

 

[이코노미톡뉴스 안경하 기자] 국내 고객관리(CRM)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가 기업의 체계적인 멤버십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로열티/멤버십 플랫폼인 '이시그널 로열티'(iCIGNAL Loyalty)플랫폼 기반의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오픈했다.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로열티/멤버십 기반의 패키지 솔루션이다. 기업 측에서는 로열티/멤버십 비즈니스의 문턱을 낮추는데 성공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멤버십의 회원 및 프로그램 관리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의 실행 △개인화된 포인트 관리 등 각종 관련 프로세스를 별도 프로그래밍 개발 없이도 가능하다.퀸텟시스템즈는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특징을 기반으로 국내 대표 패션 복합몰인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개발 및 정식 오픈을 했다. 4개월의 개발 및 통합테스트 기간을 거쳐 탄생한 두타몰의 새로운 멤버십 시스템은, 모바일 앱, 웹 기반의 멤버십 채널에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심플한 조작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퀸텟시스템즈 관계자는 “시간, 비용적인 측면에서 자체 멤버십 비즈니스 정책 도입에 많은 제약을 받아온 여러 기업들에게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이 긍정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며 “쉽고(Easy), 단순하게(Simple), 실시간 적용(Real-Time)을 실현한 로열티/멤버십 패키지 플랫폼의 선도 기업으로서 모든 기업에서 적극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경하 이코노미톡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