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퀸텟시스템즈, SBS 모비딕과 연계하여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커머스 사업 전개

by 퀸텟지기 2018. 6. 27.

지난 6월 20일 SBS 모비딕이 2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여의도에서 열린 SBS 모비딕 2주년 축하행사에서는 기존 인기 콘텐츠의 후속 진행과 더불어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될 프리미엄 콘텐츠 사업 전략을 발표하였습니다특히 여러 IT 플랫폼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모바일 기반 디지털 플랫폼 입지 강화로 디지털 콘텐츠 시장 사업 다각화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 전했습니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런 SBS 모비딕 글로벌 사업 전략 일환으로 콘텐츠 제휴 협약을 맺고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전체 확대를 목표로 모바일 콘텐츠 연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BS 모비딕이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퀸텟시스템즈 기술력이 결합한 Mobidic Thai 플랫폼은 미디어 커머스라는 새로운 IT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세계적인 한류 열풍이 있는 동남아 시장 잠재고객 대상으로 K-Contents를 유통하여 동남아 한류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국내 CRM 시장 No.1의 기술력을 가진 퀸텟시스템즈는 마케팅멤버십 등 고객 서비스 관련 IT 솔루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디어 커머스 사업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오랜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만들어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동남아 시장에서 디지털마케팅 및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퀸텟시스템즈는 국내 기업의 CRM 솔루션 제공 뿐만 아니라 SBS 모비딕 플랫폼 연계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채널 및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국내 기업들의 성공적 브랜딩 및 동남아 판로 개척 등의 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