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퀸텟시스템즈-에이플랫폼,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공동추진

by 퀸텟지기 2020. 5. 20.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에이플랫폼(대표 한정희)과 사업제휴 협약(MOU)을 맺고,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마케팅 시장 공략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CRM과 에이플랫폼의 멤에스큐엘(MemSQL)의 물리적 결합을 통해, 실시간/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등의 솔루션 사업의 파트너쉽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국내외 고객과 제품에 대한 사업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멤에스큐엘(MemSQL)은 표준 SQL기반으로, 인 메모리 기반 OLTP 트랜젝션 처리와 디스크/컬럼기반의 대량 OLAP 데이터 처리를 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산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이다.

멤에스큐엘은 범용 x86서버기반에서 운영되어 분석 성능 개선을 위한 전용 장비기반 솔루션 대비 총 소요비용(TC0)의 최대 1/5정도에서 클라우드와 온프라미스 모두에서 운영이 가능하다.

이미 삼성전자, 뱅크오브어메리카, 디즈니, 우버, 버라이즌과 아카마이 등의 다양한 고객사들이 실시간 데이터에 기반한 신규 비즈니스 창출과 비용 절감 측면에서 매우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

국내 금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MemSQL 도입을 검토 중이다.

퀸텟시스템즈는 아이시그널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멤버십과 캠페인 및 온오프라인 채널 시스템을 구축한 국내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 전문 업체다. 최근 빅데이터기반의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출시와 로우코드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수개월간의 내부 검증 및 테스트를 통해 멤에스큐엘(MemSQL) 기반에서 아이시그널 CRM의 분석 성능이 기존 DBMS기반 대비 수백배의 성능 개선 효과를 확인을 했다.

이를 통해 멤에스큐엘의 실시간 트랜젝션과 대량의 빅데이터 처리 기술을 아이시그널 CRM에 탑재함으로써,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플랫폼은 멤에스큐엘 한국 총판으로 다양한 빅데이터 솔루션과 컨설팅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기존 RDBMS와 NoSQL의 한계를 넘을 수 있는 NewSQL DBMS 솔루션인 멤에스큐엘과 이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퀸텟시스템즈 박성용대표는 “아이시그널 CRM에 멤에스큐엘(MemSQL)을 적용해 다양한 파이프라인과 CDC 기능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빠르게 적재한다”며 “아이시그널 CRM을 도입한 기업이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신속한 의사결정을 통해 기업의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인공지능/머신러닝에 기반한 분석이 필요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응대가 가능해져 비즈니스 성공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출처: 지디넷코리아  남혁우기자



출처: https://blog.quintet.co.kr/entry/퀸텟시스템즈에이플랫폼-실시간-디지털-마케팅-플랫폼-공동추진 [퀸텟시스템즈 공식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