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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2

[기고] 코로나19가 가져온 ‘비대면 시대’를 혁신성장 기회로 코로나19가 인류의 소통 패러다임을 대면(contact)에서 비대면(untact)으로 바꾸었다. 급속한 노령화 문제 속에서 지속적인 번영을 위해 국가와 지역 간 자유로운 이동을 추진했던 인류는 코로나19라는 복병을 만나 국가 간 물리적 교류의 문을 닫고 있다. 경제 대국인 미국과 일본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고, 하나의 공동체를 추진하던 유럽은 제각기 살길을 찾기 시작하였다. 이런 비대면이라는 사회, 경제적 환경변화에 새롭게 주목받는 기술이 화상회의와 온라인교육 기술이다. 사실 화상회의나 온라인교육 기술은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1964년 세계박람회에 화상회의가 등장했다. 이후 1970년 미국 통신기업 AT&T가 상용화하고, 2000년대 들어와 시스코, 폴리콤 등 글로벌기업이 지.. 2020. 4. 22.
퀸텟시스템즈,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 출시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 중인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솔루션에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로 통합 고객 및 마케팅 관리를 지원한다. 퀸텟시스템즈는 최근 대형 유통회사에 실시간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주차장 입출차 이벤트, 교차 구매 이벤트, 가입 이벤트 등을 실행하여 교차 구매 및 상품 구매율을 증가시켰으며, 멤버십 회원 가입율을 높였다. 특히, 교차판매를 위한 실시간 마케팅의 반응율은 50%가 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퀸텟시스템즈는 고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동에 맞춘 실시간 마케팅이 판매 매출.. 2020.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