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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3

퀸텟시스템즈, SBS 모비딕과 연계하여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커머스 사업 전개 지난 6월 20일 SBS 모비딕이 2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여의도에서 열린 SBS 모비딕 2주년 축하행사에서는 기존 인기 콘텐츠의 후속 진행과 더불어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될 프리미엄 콘텐츠 사업 전략을 발표하였습니다. 특히 여러 IT 플랫폼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한 모바일 기반 디지털 플랫폼 입지 강화로 디지털 콘텐츠 시장 사업 다각화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 전했습니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런 SBS 모비딕 글로벌 사업 전략 일환으로 콘텐츠 제휴 협약을 맺고, 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전체 확대를 목표로 모바일 콘텐츠 연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BS 모비딕이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퀸텟시스템즈 기술력이 결합한 Mobidic Thai 플랫폼은 미디어 커머스라는 새로.. 2018. 6. 27.
멤버십은 나쁜 비용? Good Cost를 통한 Good Profit 창출 예산 대비 효율을 낼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고객에게 멤버십이란?고객입장에서 멤버십 서비스는 밀레니얼 세대 68%가 좋은 멤버십 프로그램이 없다면 브랜드에 충성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중요하게 여깁니다. 하지만 25%의 고객이 잔여 포인트 사용 시기/방법 안내 부족으로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포인트를 소멸시키고 있습니다.이는 기업 입장에선 멤버십 포인트는 부채라 여겨지기 때문에 포인트 사용에 대한 가이드를 충분히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예로 기업이 포인트 소멸 기한을 점점 줄이는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보여집니다. 기업에게 멤버십이란?기업의 입장에서 멤버십 플랫폼 도입은 81.6%가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 재구매유도 에서 유용하게 작용한다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40.6%.. 2018. 6. 26.
멤버십 플랫폼 도입,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든다? 멤버십 플랫폼 도입,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든다?기업은 멤버십 플랫폼 서비스 도입에 있어 많은 난제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합니다. 정확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할 경우 기존고객의 충성도 증대 및 잠재고객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지만 긴 구축 과정과 많은 예산소요가 있을 거라는 어림 짐작에 실행에 옮기지 않고 고민만을 떠안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문 조사기관 eMarketer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의 약 46%가 멤버십 플랫폼에 대한 지출 증가를 전망했고, 약 13%는 지출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현재 가구당 멤버십 포인트 카드 개수는 평균 29개. 그만큼 멤버십 플랫폼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리워드 경쟁속에서 기업의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에게 뛰어난 핵심 가치를 .. 2018. 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