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퀸텟시스템즈,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으로 락앤락 '멤버십·캠페인 시스템' 구축

by 퀸텟지기 2021. 6. 22.

(주)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iCIGNAL Loyalty & Marketing)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 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락앤락의 멤버십·캠페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락앤락 멤버십·캠페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멤버십 회원 및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 별 차별화된 오퍼·프로모션 관리 △회원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 기능을 구현했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를 통해 락앤락이 회원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과 고객경험 개선을 포함한 개인 맞춤 형 마케팅 수단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했다.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 솔루션은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의 기업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반 의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입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최근 대표적인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 복수 멤버십 제도(무료, 유료, 클럽)를 운영하는 멤버십 정책 관리 △개인·법인 고객 등급 체계 관리 △고 객 구매·비구매 행동에 대한 다양한 보상·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인터렉션 발생에 따른 실시 간 마케팅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락앤락 멤버십·캠페인 시스템이 국내 유통·소비재 산업군 기업에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 솔루션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도 입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시그널 로열티·마케팅과 같은 구축형 솔루션 외에 클라우 드 솔루션인 '칼스 플라츠(CALS Platz)' 서비스를 적극 제공해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기업으로 성 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