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M & IoT

실행력 있는 실시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 iCIGNAL Marketing

by 퀸텟지기 2020. 5. 20.

 오늘날 기업의 마케터들은 고객 데이터를 더욱더 중요시 여기고 있으며  데이터 주도형 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잘 정제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방법론을 실현시킬 실행력 있는 마케팅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기업에 잘 스며들어 구축된 시스템은 고객 접점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 자동화,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실시간 마케팅으로 고객경험을 축적시켜 우수고객 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iCIGNAL Marketing?

1. 복잡한 캠페인을 쉽고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는 Marketing Process

- Drag&Drop 및 간단한 설정 입력으로 실행이 가능한 Rule-Based Workflow UI를 적용하여 시각화된 캠페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타겟 캠페인, 프로모션, 이벤트 트리거, 멀티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을 유형별 템플릿으로 기획 및 관리를 할 수 있어, 시간 단축 및 맞춤화된 오퍼/컨텐츠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2. 고객 데이터 세분화로 정교하고 유용한 타게팅

- 마찬가지로 Drag&Drop으로 세팅이 가능하며 손쉽게 Target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 개인속성, 개인정보, 컨텐츠 빈도, 사용 채널 등 정해진 Rule을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그룹 속성별 타게팅 템플릿 관리할 수 있으며, 그룹별 유연한 타게팅 추출 기능을 제공합니다.


3. Cross-Channels에 적합한 최적의 Offer 설계 및 관리

다양한 채널에서 Cross-Channels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으며, 채널 반응에 따른 진행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개인화 속성을 손쉽게 추가하여 설문조사, 이벤트, 웹사이트 방문 유도를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또는 Reward Promotion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수신거부 및 피로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