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퀸텟시스템즈,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 출시

by 퀸텟지기 2020. 4. 1.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시그널 실시간 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 중인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솔루션에 이벤트 기반 실시간 마케팅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로 통합 고객 및 마케팅 관리를 지원한다.

퀸텟시스템즈는 최근 대형 유통회사에 실시간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주차장 입출차 이벤트, 교차 구매 이벤트, 가입 이벤트 등을 실행하여 교차 구매 및 상품 구매율을 증가시켰으며, 멤버십 회원 가입율을 높였다. 특히, 교차판매를 위한 실시간 마케팅의 반응율은 50%가 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퀸텟시스템즈는 고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동에 맞춘 실시간 마케팅이 판매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며 고객 관리 이벤트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고객 관리 이벤트는 구매 의지를 가진 고객의 인식, 태도, 행동 혹은 상황의 변화를 파악해 최적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제공하는 것이다. 기념일, 취미, 직업변경, 상담, 정지/해지, 사용 및 활동 패턴에 따른 고객거래 행위 등이다.

퀸텟시스템즈 담당자는 “고객이 온오프라인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지금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실행하는 일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많은 기업에서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즈니스 사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지디넷코리아  남혁우기자

댓글